티스토리 뷰
목차
최화정의 유튜브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에서 애정템중 하나 자라백을 소개했습니다! 가격이 말이 안되는데.. 49900원.. 정말 자라제품 미니백 맞습니다. 지금부터 확인하러 가보시죠~ ^^
이 때까지 정말 이런 줄 알았습니다. 발렌시아가인줄 그냥 믿었는데요.
ㅋㅋㅋㅋㅋㅋ 기분좋은 뻥이지요 ㅋㅋ 발렌시아가 핏의 다른 백이랍니다.
최화정 자라백 정보
오타니의 부인백으로 유명해진 자라백이라고 합니다. 최화정 유튜브채널을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가격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아이템은 금방 품절인거 아시죠? 저도 하나 쟁였습니다. 이 제품 궁금하시면 아래링크를 통해 정보확인과 바로 구매할 수 있으니 품절 되기 전에 빠르게 선점하세요!!
제품명 : 미니멀 플랩 숄더백 (블랙)
참고로 실버는 시즌한정이라 나오지 않고 블랙만 있다고 해요! 참고하세요!! 유행없이 4개절 쓰기엔 블랙이 딱이죠!!
자존감이 높은 사람은 저렴한 무언가를 들어도 명품으로 보여지는 건 자신감일까요? 그런데 그렇게만 생각하기보다도 이 백은 정말 군더더기 없이 딱 적당한 싸이즈에 장소가리지 않고 옷에 구애받지 않고 고급스러운 필수아이템으로 보여지네요. 이건 정말 사야하는 백이에요!
최화정 구독자 이벤트
헉!! 그리고 구독자 이벤트도 이번에 진행한다고 합니다!! 최화정 자라백 30개 선물 ㅋㅋ 역시 통큰 언니입니다! 구독자 애칭이 '캔디'라고 정해졌어요! 기분 좋은 분위기 연결해서 이벤트까지!! 담당 피디가 당혹해 하는 모습 ㅋㅋㅋ 라디오 하차했는데 수입없다고 눈치를 주시네요? 혹시 이벤트 참여하실 분들은 당첨확률을 위해 아래 링크 통해서 조금이라도 더 빠르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마무리
항상 미소와 기분좋은 에너지로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정보를 한번에 몇 가지씩이나 아낌없이 나누주시는 최화정님 ! 최근 오랫동안 해오시던 라디오를 마무리 하셨지만 끝이 아닌 또 다른 새로운 시작을 응원합니다.오래오래 채널을 통해 함께하면 하는 마음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